홈 > 게임소개 > 라그하임지식창고
▣ 드미트론

- 새로운 발견

화이트혼 던전의 생체실험실의 존재가 알려지고, 총공격을 강행한 라그페란트는 예기치 않게 출현한 하이브리더의 활약에 의하여 가까스로 승리를 거두었다.
이에 하이브리더는 라그페란트의 일원으로 인정을 받았으며, 기나긴 전쟁에서 새로운 역사의 주인공이 되었다.밀고 밀리는 전투에 벌써 2년의 시간이 흘렀다.
프로그메어의 정복전쟁은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강렬해져만 갔고, 근본적인 심장부의 타격을 주지 못하면 결말은 혼돈에 휩싸일듯한 결론을 가지게 되었다. 이에 정보국장인 에이디아 영웅 "홀란"에게서 중요한 정보를 입수하게 되었다.

※ 긴급 정보문

"현 지역은 뫼비우스 942 지역.
현 위치를 지나 드미트론 지역 3sector에 프로그메어의 병력 수송선 착륙지점의 정보를 입수했다.
위치지정 전송장치를 이용한 이들은 전투보급물자를 한꺼번에 이송하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북서쪽으로 4km 지점에는 이들의 거주 하는 성전이, 이곳을 격파하여 적의 근원지를 봉쇄해야 한다."

라그페란트에 승리를 !
전쟁을 끝낼 수 있는 희망을 가진 라그페란트연합은 기동성의 하이브리더를 선봉으로 기습공격에 나섰으며, 이제껏 전장의 중심에서 보지 못했던 카이립톤의 대영웅 "파이룬"이 지휘관이 되어 출격을 했다. 뒤를 이어 불칸 종족과 에이디아 종족이 분주하게 전투준비를 마치고 드미트론 지역으로 향하기 시작했다.
 

- 새로운 발견 - 뫼비우스 아레나
이곳은 3가지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원인을 알 수 없는 독특한 지형이며, 고대의 뫼비우스는 이곳에서 종족 간 세력확장을 위해 대규모 전쟁을 가졌다는 일설도 있다.
고대의 전쟁터인 뫼비우스 지역을 거쳐서 드미트론으로 향하기 위하여 이동을 하고 있었으며, 다소 긴 이동으로 연료와 식량을 보충하기 위해 뫼비우스 중앙에 위치한 헤르작 마을로 이동을 하였다.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유일한 헤르작 마을은 이상하게도 고요하기만 했고, 상인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이상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해는 저물어져만 갔다.
 

- 함정
밤이 찾아왔고, 멀리서 대군대가 이동하는 미동이 느껴졌다. 육감적인 느낌으로 함정이라는 생각이 모두의 뇌리를 스쳤으며, 하이브리더는 재빨리 정찰을 시작했다. 오랜 시간이 지나도 정찰병은 돌아 오지 않았으며, 불안한 기운이 감도는 가운데 곧이어 대규모의 프로그매어의 야간공습이 시작되었다. 생각지 못했던 공격이라 손을 쓰지 못하였을 뿐더러, 대부분 방어마저 힘든 상황이 되었다. 완전 포위를 당하여 전멸은 시간문제가 되는 상황이 되었으며, 최후의 일전을 각오하며 죽음의 문턱에 다가섰다.

강한 일격의 하이브리더가 공격대가 전멸의 위기에 몰렸으며, 카이립톤 종족과 대영웅 "파이룬" 또한 방어적 마법을 구사할 수 밖에 없는 위기에 몰렸다. 지치고 지쳤고, 자신들의 생명은 여기까지 라는 생각을 떨칠 수 없었던 그 순간 멀리서 엄청난 양의 빛이 몰려 오고 있었다. 하이브리더, 카이립톤 종족에게 그 빛은 충돌하였고, 그 빛은 생명공유 기술과 보호의 음계 마법이었고, 생명이 꺼져가는 그들에게 전투를 할 수 있는 힘을 주었다.
그 빛의 주인공인 에이디아 종족은 천사와 같은 날개를 달고 전투지원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시 팽팽해진 전투가 진행이 되었으며, 뒤이어 불칸 종족들이 합세를 함으로써, 뫼비우스 지역에서 프로그매어 무리들을 크나큰 패배를 안겨주게 되었다.
 

- 최수의 선택, 그리고 또 다른 시작
드마트론 지역으로 도착하였고, 엄청나게 넓은 대륙이였으며, 연합기지를 구축하기 시작 했다. 접전이 장기화된 가능성을 가지게 되자, 물자수송이나 인원보충에 있어서 열세를 느끼던 라그페란트에서는 최후의 선택을 하게 되었다.

"G TYPE 1189의 고농축 이온미사일"
휴먼이 라그하임에 정착하기 위하여 3종족에 발사할려던 이온미사일을 사용하기로 결심하였으며, 프로그메어의 본거지인 마그리아 성전을 향해 조준 하였다.

하늘을 찢어버릴 듯한 섬광, 그리고 엄청난 폭발음, 하늘을 자욱하게 가리던 연기가 사리지고 그 일대는 폐허가 되어 있었다.

이온미사일이 터졌을 때 자욱하던 연기만큼 커져가던 희망!! 하지만 그것은 연기가 사라짐과 함께 사라졌다.

프로그메어의 과학력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발달되어 있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고주파가 형성이 되어 있어, 정확한 타격에 실패를 하였고, 마그리아 성전의 외각이 약간 파손이 되었을 뿐이였다. 하지만, 이온 미사일의 충격으로 프로그메어들도 위험성을 인지하고 대규모 공격을 감행하게 되었고, 이제까지 없었던 초유의 전면전이 일어나게 되었다.
다시 일어서라 라그페란트 용사들이여!!


- 마그리아 성전
프로그메어의 본기지 입구 이며, 가장 강력한 몬스터가 존재 합니다. 차후 이문을 통과하여 성안으로 진입 가능하게 설계하여, 프로그메어와 최후의 전쟁을 하도록 구성 중 입니다.

 
- 버려진 도시 (abandoned city)
파괴되기 전 평화로운 휴먼의 정착지였던 곳이며, 지금은 프로그메어에게 점령을 당하여 폐허가 된 지역 입니다. 파티플레이를 해야 원활한 플레이가 진행이 되며, 소환 몬스터, 파티형 몬스터 등이 존재 합니다.

- 고대의 묘지 (ancient graveyard)
고대의 영웅의 숨결이 묻어있는 묘지로 엄숙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입니다. 솔로잉이 가능한 지역이지만, 파티형 몬스터가 존재하므로, 안심을 할 수는 없는 곳 입니다.

- 스톤 라운지 (stone lounge)
주위가 온통 돌과 흙으로 쌓여있고, 식물이 살 수 없는 메마른 땅 입니다. 대부분의 언덕이 돌로 둘러쌓여 있어 이곳을 스톤 라운지라 불리게 되었습니다. 솔로잉이 가능하지만, 소환 몬스터가 있어 각별이 주위를 해야 하는 곳 입니다.

- 연합기지 (alliance base)
드미트론 존의 시작 지점이며, 모든 종족이 연합하여 방어하는 최대규모의 요새 입니다.

- 오염지대 (polluted area)
이온 미사일이 투하되고, 남서쪽으로 부는 강풍에 의하여 방사능이 오염되어 버린 지역입니다. 파티플레이를 해야 전투가 원활히 진행이 되는 곳이며, 강력한 몬스터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 그린힐 (green hill)
과거 에이디아의 고향이었던 이곳은 자연이 살아 숨쉬며, 생명이 가득한 곳이지만, 프로그메어의 서식지가 되어 버린 곳이기도 합니다. 솔로잉이 가능할 정도로의 몬스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드미트론 새로운 보스존
보스방을 가시려면 그린힐 하단 지역에 있는 게이트를 타고 보스방으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보스방에서도 게이트를 타고 빠져 나오실 수 있으며, 언제든지 이동하여 보스방으로 진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이번 보스존에서는 특별한 시스템이 추가되었는데요. 바로 “트랩”이 바로 그것입니다. 트랩존을 지나가면서 어드벤처 게임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스방: 곳이 바로 보스 서펀트 퀸의 방

-서펀트 퀸은 엄청난 체력과 공격력을 자랑하는 보스(서펀트 퀸)등장: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보스


-보스 방에는 서펀트 퀸 외에도 커누 서펀트와 서펀트
서펀트 퀸을 보좌하는 두마리의 서펀트



 

 ▣ 몬스터 정보

  몬스터 명 레벨 설명 드롭 아이템
  스펙터 250 자신의 모습을 감춰 살며시 주위로 다가와 공격하며 그린힐 지역에만 나타나 그린힐의 망령이라고도 불린다.  
  킹 앤티터 300 긴 팔을 이용한 도끼 공격을 펼치며, 무리 지어 행동을 하는 것을 매우 싫어해 주로 혼자 생활한다.  
  파이브즈 310 그린힐의 악동이라 불리며, 매우 난폭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 강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지만 매우 느리다.  
  본 워커 280 화이트혼 연구소에서 유전자 조작에 실패한 대상들에게 혼을 넣어 만든 것이다. 이들은 보이는 모든 것을 적으로 간주하여 공격한다.  
  본 소서러 285 화이트혼 연구소에서 유전자 조작에 실패한 대상들에게 혼을 넣어 만든 것이다. 이들은 마법을 사용하는 특성이 있다.  
  본 마스터 290 화이트혼 연구소에서 유전자 조작에 실패한 대상들에게 혼을 넣어 만든 것이다. 해골전사 가운데 우두머리이며,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퓨리 브루트 307 칼론 행성에서 쫒겨나 라그하임 행성으로 이주해온 이들은 이방인에 속한 무리였지만, 프로그메어에 충성을 다하는 관계가 되었다. 언제나 독립적으로 행동을 하지만, 공격을 당하면 그림자 심복을 소환한다.  
  브루트 307 퓨리 브루트의 그림자 같은 심복으로 모습은 비슷하나 공격력은 더욱 강하여 언제나 경계해야 하는 몬스터 이다.  
  피스트 젼터 280 프로그메어 제2군단의 병사이며, 양손의 피스트는 언제든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강력한 무기이다.  
  액스피어 젼터 280 네오칸의 가장 충성스러운 심복이며, 언제나 보이지 않는 곳에서 호위를 한다.  
  액스 젼터 285 프로그메어 제2군단의 병사이며, 큰 도끼는 모든 것을 피로 물들이기에 충분하다.  
  해머 젼터 285 프로그메어 제2군단의 병사이며, 전투 시 언제나 큰 해머를 들고 선봉에 적에게 돌진하는 무서운 존재다.  
  아이언 젼터 290 프로그메어 제2군단의 대장이며, 젼터 무리들 가운데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네오칸 312 던전에서 부활한 네오칸은 스스로가 강력해지기 위하여, 생체조작에 자신을 실험대상으로 지원하였고, 그 결과 가장 스톤 라운지 지역에서 가장 강력한 몬스터로 진화하게 되었다. 또한 2군단 젼터 무리를 총지휘 하는 사령관이며, 자신의 주변에서 항상 호위하는 액스피어 젼터를 소환한다.  
  스파이더 280 레인 스파이더의 하위 생물체이며, 무리를 지어 행동한다.  
  구르몽 285 클레이 스펙터가 양육하는 애완수이며, 보기와는 다른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레인 스파이더 288 이온 미사일의 방사능으로 오염된 동물이며, 프로그메어와는 아무런 상관없는 돌연변이 동물이다.자신이 위험에 처하게 되면, 무리를 불러낸다.  
  클레이 스펙터 290 클레이 소울의 상위 몬스터이며, 원거리 형태의 공격을 가지지만 체력이 엄청난 특징이 있다. 구르몽이라는 애완수를 소환하는 위협적인 존재다.  
  키올드 310 부족을 이루며 살고 있는 키올드 무리들 가운데 최하급 전사이긴 하지만, 그 위력은 네오칸을 능가한다는 일설도 있다. 빠른 이동속도를 자랑하며, 강력한 방어력을 가졌다.  
  터드 키올드 320 부족을 이루는 키올드 무리 가운데 중간서열에 있으며, 강력한 공격력을 가지고 있다. 큰 눈으로 더욱 멀리 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눈 앞의 적을 순식간에 섬멸하는 괴력이 있다.  
  본 키올드 330 키올드 무리 가운데 우두머리이며, 실제 라그페란트 2개 부대를 단신으로 무력화 시킨 일설도 있다고 전해진다. 오염지대에서는 공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라이트 워리어 295 뇌전사의 진보된 형태의 몬스터이며, 보기와는 다르게 기습을 위주로 공격한다. 버려진 도시에서 가장 하급 몬스터이지만, 자신보다 약한 대상을 공격하는 습성이 있다.  
  데빌 후드 300 온몸이 강철로 둘러쌓여 있으며, 동작이 매우 느리다. 하지만 탱크를 한 손으로 들어올릴 수 있는 괴력이 있으며, 진정한 공포를 느끼기도 전에 이들에게 전멸이 되고 만다라는 일설도 있다.  
  호크 발키리 300 레이븐 발키리의 진보된 형태이며, 더욱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어, 천공에서 드미트론으로 보내져 라이온 커터를 호위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데빌 포스 309 자신의 힘만을 믿고 자만하다 천공에서 버림받은 종족이었지만, 드미트론 대륙이 전투에 중요성이 두각되자 이곳으로 보내어졌다.  
  피트로스 310 벨제르의 심복 부하인 이들은 실제 전투 능력은 벨제르를 능가한다. 벨제르가 더욱 위협적인 요소가 되는 이유는 바로 피트로스의 강력함이다.  
  어스카이트 310 이론 어스카이트를 호위하는 전사들이며, 가장 투철하고 조직적인 전투를 한다.  
  컨보이 315 데미가드를 수호하며, 자신의 목숨을 바쳐 충성을 다한다. 주인을 수호하는 몬스터 가운데 최강의 전투력을 지녔다.  
  벨제르 320 버려진 도시에서 위협적인 존재 중 하나인 이들은 큰 몸짓과는 어울리지 않는 전략가 이다. 자신이 위험할 때 피트로스를 소환을 하며, 자신의 주변에 소환하는 것이 아닌 공격 대상자에게 소환을 하는 영리한 몬스터이다.  
  이론 어스카이트 320 어스카이트들의 지휘관이며 듀란트를 호위하며 프로그매어 돌격대 선봉의 중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언제나 그룹을 유지하며 전략/전술을 펼친다. 실제 헤르작 야간공습에서 이들의 활약이 매우 뛰어났으며, 모든 전투에 빠질 수 없는 핵심적인 가치를 보이는 맹장이다.  
  라이온 커터 320 사자의 형상을 하고 있는 이들은 네오칸과 같이 자신이 스스로 강해지기 위하여 생체실험에 뛰어들었다. 적극적인 공격을 하며, 데미가드와 어깨를 나란히 할 정도로 호각지새를 이룬다  
  데미가드 330 드미트론 최강의 몬스터이며, 마그리아 성전을 수호하는 수문장이기도 하다. 수많은 라그페란트 전사들이 마그리아 성전을 허물기 위하여 도전을 했지만, 데미가드의 강력한 힘에 실패를 했다고 전해진다.  
  듀란트 350 드미트론의 버려진 도시 보스 몬스터로써 어스카이트들의 지휘하는 몬스터이기도 하다 어스카이트 중에서 특별한 전사들을 선출하여 강력한 기계를 부합시켜 지휘자로 승격된다.  
  서펀트 330     
  커누 서펀트   330    
   서펀트 퀸  35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