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헤르섭+카시섭=통합서버 오토서버로 기존 라그미아신전을 초창기 사각형 라그미아신전으로 변경하여
더많은 사람을 수용할수있게 변화하였고 사냥터도 자리싸움없이
1층 2층 3층 추가하면 좋겠습니다 그러고 오토사용시 점포상점 원리로 주변에점포상점
열면 근처에 상점있다고 못열지 않습니까? 그걸 오토러쉬에 그기능을 추가하는겁니다
수동서버출시: 기존서버 와 다르게 약간의 시스템이 다릅니다 경험치 드랍률이 높아지며
그레이트 보석이 사라집니다 무기 강화시 횟수가 존재고 횟수 다사용할시 강화가 안되며
고강화에서 확률로 실패시 아이탬파괴됩니다
이로서 고강화무기가 갯수가 적당히 유지대며 강화하는맛도 파는맛도 들고다니는 맛도 나며
강화를 전문으로 하는 강화족이 생길거라봅니다 재료는 오직 사냥으로만 얻을수있습니다
거기다가 신규 새로운 강화 희귀 부속성도 생기면 좋겠습니다
재료도 구하기가 엄청힘들며 성공률도 능력치 랜덤으로 하여 한층더 희소성을 높여줍니다
이신규 재료는 아틀란스 맵에서 극히 낮은확률로만 드랍이됩니다
피흡수, (?)능력치(?)%, 도트딜, 스킬추가+1, 공격데미지추가. 스킬 쿨타임?%감소 등등등
2.각종 꾸미기탬 탈것+라비용=페라곤 코스튬
캐릭터 성형+헤어+전신성형+ 세분화 캐쉬탬 꾸미기탬 추가 판매등
3,각종 일상생활 코스튬 출시 의사.교사.학생,소방관,경찰,공무원,간호사,등 일상에서 볼수있는 직업군 코스튬
출시 랜덤뽑기로 낮은확류로 영구제 획득할수있게하여 희소성 취향을 동시에 잡을수있습니다
4,각종 다양한 이모션 특수이모션 캐쉬탬&퀘스트 판매 유명 인기 모션은 뽑기판매
5길드 다양하게 꾸기미 길드 명색 글꼴 길드마크 크기와위치 자체길드코스튬망토 제작 길드전용 룸
길드 전용 지정깃발등 길드컨텐츠 다양화
6,공성전 보상및 참가시스템 개선 성주의 자율성 증대 가격 대폭조정 가능하게하며 성주기간동안
성주가 전용 판매npc 사용할수있어 자기가 아이탬을 팔수있다 + 성주기간동안 그맵에 확성기
전용 코스튬 페라곤 특수스킨 특수 펫을(라임 경험치%증가) 이용할수있다
7,본섭이 닥사냥이라면 앞으로 새롭게 태어날 수동서버는 사냥 보스작 PK 꾸미기에 특화된 서버라고 보면
좋을거같습니다 몬스터 데미지 공격력 캐릭터 물약빠는 속도등 조금식 손봐야 하겠지만 완성만되면
제2의라그하임 전성기가 찾아올거라고봅니다ㅓ
이펙트적으로 이것저것 추가하려면 몇년전에 한 던파나 메이플(오래된 게임) 처럼 64비트 업글해야하는데
그거하려면 이것저것 손볼것도 많고 돈도 들어감.. 쟤네는 수익이라도 많지.. 여기는...
그냥 기대안하시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