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상소프트의 라그하임입니다.
이관 관련 FAQ 안내 입니다.
회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통하여 이관에 대한 궁금하신 부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 이관 신청 방법 및 안내
1. 라그하임 홈페이지 메인 배너 중 [라그하임 서비스 이관 안내] 클릭
2. [이관 신청하러 가기]버튼 클릭
3.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동의 후 바른손 E&A 계정, 비밀번호,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 후 [이관신청]버튼 클릭
4. 계정 이관이 완료된 후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홈페이지 로그인 및 게임 실행
※ 이관 신청 시 바른손 E&A의 정보(계정명, 비밀번호)를 마상소프트 계정으로 이관해 드리니,
회원님들께서는 사전에 마상소프트 계정을 새로 생성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관 시 계정명이 중복 될 경우 다른 계정명을 사용해야하며, 중복 메시지가 나타나도 이관이 완료된건 아니오니,
회원님들께서는 이 점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미 마상소프트에서 동일한 계정명을 사용하시거나, 타인이 해당 계정명을 이용할 경우
다른 계정명으로 이관이 진행됩니다.
■ 환불 서비스 안내
1. 기존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은 '프리미엄 서비스,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 로 변경되어 이용되며,
변경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환불 우대 정책에 따라 수수료 없이 잔여상품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1:1 문의를 통해 접수를 바랍니다.)
2. 환불 시 필요 서류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신청자와 동일해야 함.)
※ 일일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일수) × 잔여 일수]로 계산 되며,
정량제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시간) × 잔여 시간]로 계산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위 내용 참고를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