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님, 저는 갤럭시 서버 유저입니다. 다름이 아니고
몇가지 개선이 되었으면 하는 사항이 있어서요.
될지는 모르겠지만, 읽어봐주세요.
1. 정수(공/방/경 100%) 능력치에서 공/방 100%를 케릭 기본 능력치로 흡수시키는건 어떤가요?
- 굳이 이것을 경험치와 묶을 필요가 있을까 싶습니다. 정수사용하지 않으면, 사냥이 되지않는데, 공/방100% 를 기본 케릭능력치로 흡수시키고, 경험치100% 정수로 따로 만들어 놓아도, 어차피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정수를 소모되는건 매 한가지가 아닐까 싶은게 제 생각입니다.
2. 그리고 난 다음의 정수를 단순 경험치100% 상승을 한다던지, 아니면 추가로 라임 퍼센트 상승이라든지로 기준점을 두어 바꾸면 어떨까 싶습니다.
3. 요일 버프 말인데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날짜를 정해두고 하는 이벤트성이 아닌, 그냥 요일 별로 고정으로 할 수는 없나요? 레벨업을 하면 할 수록 올려야 하는 경험치도 많고, 또 정수를 사용하면서 업을 하는것도 빡센데 요일별 버프를 고정시키는건 죽었다 깨어나도 싫은건가요?
- 예) 월요일~일요일 고정 (공/방/몹피하락 20%) + 수요일, 주말 경험치2배 추가
위 정도는 그냥 고정으로 해주셔도 되지않나요? 정말 죽었다 깨어나도 할수 없는건가요? 유저들 업하느라 조뺑까는데 이정도는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4. 대통합정수 갯수대비 가격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 9900원 짜리 사면 1시간짜리가 33개, 총 33시간 이라는 소리죠. 솔직히 33시간에 만원돈 너무 쌉 오바 아닙니까? 한달에 풀정수하면 20만원돈이 나가는게 맞나요? ㄷㄷ 가격을 낮춰주거나, 갯수를 올려주세요. 너무 심해요 진짜ㅎㅎ
정말 이것도 안되고 저것도 안되고 아 나는 죽었다 깨어나도 너의 말 들어줄 수 없어 하면
마지막 부탁이라도 드립니다.
요일 버프만이라도 고정으로 바꿔주십쇼!
좀 부탁드립니다. 간만에 라그하임 노스텔지아를 느끼고 있는데, 뭔가 좋은 방향으로 개선이되는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상이라는 곳이 망한 게임들 산소호흡기 달아주고 현상유지 피빨아 먹기 전문인 곳이라..
마상이 관리하는 프리스톤테일 이라는 게임은 3시간 경포가 1500원입니다. ㅋㅋ
마상 마인드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라 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