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라그소식 > 공지사항
댓글 0조회 수 1416

안녕하세요.
㈜마상소프트의 라그하임입니다.


2017년 4월 20일 라그하임 이관 작업이 아래와 같이 완료되어 안내 드립니다.


■ 이관 후 변경 내용 안내


1. 무료화 서비스 진행

  - 4월 20일부로 라그하임은 무료화 서비스로 변경되어 진행되며, 
    부분 유료화 서비스로 레벨 제한없이 라그하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 기존 정액/정량 이용권의 혜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정액/정량 이용권 변경 안내]
  - 정량제 / 정액제 / 라그러쉬 상품 모두 삭제
  - 30일 패키지 상품 -> 프리미엄 서비스로 명칭 변경 (효과는 기존과 동일)
  - 30일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로 명칭 변경 (효과는 기존과 동일)


 ※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플러스 상품에 라그러쉬 혜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기존 150LV까지는 라그러쉬 이용이 가능하며 151LV 이후에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해야만 라그러쉬 이용이 가능합니다.


  - 기존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은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로 변경되어 이용되며, 
    변경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환불 우대 정책에 따라 수수료 없이 잔여상품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1:1 문의를 통해 접수를 바랍니다.)


  ※ 일일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일수) × 잔여 일수]로 계산 되며,
     정량제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시간) × 잔여 시간]로 계산됩니다.


2. FGT서버의 명칭 변경 및 초기화

  - FGT서버의 명칭이 '테스트 서버'로 변경되며 테스트 서버는 이관 완료 시 초기화가 진행됩니다.
    기존에 테스트 서버에서 게임을 진행하던 정보가 모두 초기화되어 정보가 삭제되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테스트서버는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 상품을 이용하는 회원에 한해서만 
    접속 가능하게 변경됩니다.


3. 이벤트 종료 안내

  1) 출석체크 이벤트 종료
    - 현재 진행중인 출석 체크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종료됨과 동시에 출석체크 스탬프 삭제되오니 회원님께서는 보유하고 계신 스탬프를 
      미리 소진하여 피해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 종료된 이후 스탬프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2) 건전한 게임문화 만들기 이벤트 종료
    - 현재 진행중인 건전한 게임문화 만들기 이벤트가 종료 됩니다.


  3) 부스트위크 이벤트 종료
    - 매달 마지막주에 진행되었던 부스트 위크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 한정으로 판매되던 축제의 정수 아이템이 이관이 완료된 후 '대통합의 정수' 아이템으로 상시 판매되어 
      회원님들께서는 언제든지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대통합의 정수: 공격력/방어력/경험치 100% 증가, 존이동시 버프효과가 유지 됩니다.


  4) 복귀자 이벤트 종료
    - L.F.S.S 패키지 상품이 판매 종료 됩니다.
    ※ 복귀자를 위한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4. 라그러쉬 TIP 게시판이 삭제

  -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라그러시 TIP게시판은 삭제되오니, 회원님들께서 필요하신 Tip 정보는 
    미리 백업하여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 추후 라그하임 Tip을 통해 기존의 라그러쉬에 등록된 게시물중 추천 상위 게시물을 따로 등록해 드릴 예정입니다.


■ 계정 이관 신청 방법 및 안내


  1. 라그하임 홈페이지 메인 배너 중 [라그하임 서비스 이관 안내] 클릭

  2. [이관 신청하러 가기]버튼 클릭

  3.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동의 후 바른손 E&A 계정, 비밀번호,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 후 [이관신청]버튼 클릭

  4. 계정 이관이 완료된 후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홈페이지 로그인 및 게임 실행


  ※ 이관 신청 시 바른손 E&A의 정보(계정명, 비밀번호)를 마상소프트 계정으로 이관해 드리니,
     회원님들께서는 사전에 마상소프트 계정을 새로 생성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이관 시 계정명이 중복 될 경우 다른 계정명을 사용해야하며, 중복 메시지가 나타나도 이관이 완료된건 아니오니,
     회원님들께서는 이 점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 이미 마상소프트에서 동일한 계정명을 사용하시거나, 타인이 해당 계정명을 이용할 경우
         다른 계정명으로 이관이 진행됩니다. 


■ 환불 서비스 안내


  1. 기존 정액제 이용권을 사용하고 계신 회원님들은 '프리미엄 서비스,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 로 변경되어 이용되며,

   변경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환불 우대 정책에 따라 수수료 없이 잔여상품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은 1:1 문의를 통해 접수를 바랍니다.)

  2. 환불 시 필요 서류 : 신분증 사본, 통장 사본(신청자와 동일해야 함.)


  ※ 일일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일수) × 잔여 일수]로 계산 되며,
     정량제 단가는 [(상품가격 ÷ 기준 시간) × 잔여 시간]로 계산됩니다.


고객 여러분께서는 위 내용 참고를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GM]라그하임GM 2020.02.25
공지 [안내] 라그하임 PC방 서비스 상용화 안내   [GM]라그하임GM 2019.01.24
공지 [안내] 캐시 결제 이용 관련 안내   [GM]라그하임GM 2018.12.26
공지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8
공지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0
공지 [안내] 바른손 E&A 라그하임 클라이언트 접속 불가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0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통합 런처 이용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0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게임 접속 방법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0
» [안내] 라그하임 이관 작업 완료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0
556 [안내] 4/20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완료)   [GM]라그하임 2017.04.20
555 [안내] 4/21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GM]라그하임 2017.04.21
554 [안내] 라그하임에 바라는 점, 원하는 점 당첨자 안내  image [GM]라그하임 2017.04.24
553 [안내] 4/24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4
552 [안내] 2017년 4월 27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GM]라그하임 2017.04.26
551 [안내] 2017년 5월 4일 정기점검 일정 변경 안내   [GM]라그하임 2017.04.28
550 [안내] 홈페이지 및 통합런처 접속 장애 현상 안내 (완료)   [GM]운영자 2017.04.29
549 [안내] 2017년 5월 11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GM]라그하임 2017.05.10
548 [안내] SKT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작업 안내   [GM]라그하임 2017.05.1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8 Next ›
/ 3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