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그하임 운영팀 입니다.
라그하임 게임 접속 방법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기존에는 바른손 클라이언트에서 직접 접속을 진행하셨으나,
이관 진행 후 이전에 사용하셨던 바른손 라그하임 클라이언트에서는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라그하임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새로 설치하신 후 아래와 같이 2가지 방법을 통하여 게임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에서 게임을 접속하는 방법
- 홈페이지에서 GAME START버튼을 통하여 일반서버 / 테스트 서버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설치 클라이언트 다운 후 설치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2. 마상 통합 런처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런처 설치방법 및 이용 바로보기)
- 홈페이지 - 자료실 - 다운로드에서 통합 런처를 다운 받으신 후 설치 합니다.
- 통합 런처를 실행하여 로그인을 한 후 라그하임을 선택하셔서 접속 하시면 일반 서버 / 테스트 서버 선택 후
접속이 가능합니다.
※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을 경우 설치 클라이언트 다운 후 설치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위 방법을 통하여 게임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하오니 참고를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공지 |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 [GM]라그하임GM | 2020.02.25 |
공지 | [안내] 라그하임 PC방 서비스 상용화 안내 | [GM]라그하임GM | 2019.01.24 |
공지 | [안내] 캐시 결제 이용 관련 안내 | [GM]라그하임GM | 2018.12.26 |
공지 |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8 |
공지 |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공지 | [안내] 바른손 E&A 라그하임 클라이언트 접속 불가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공지 | [안내] 마상소프트 통합 런처 이용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 | [안내]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게임 접속 방법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7 | [안내] 라그하임 이관 작업 완료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6 | [안내] 4/20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5 | [안내] 4/21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 [GM]라그하임 | 2017.04.21 |
554 | [안내] 라그하임에 바라는 점, 원하는 점 당첨자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4 |
553 | [안내] 4/24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4 |
552 | [안내] 2017년 4월 27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4.26 |
551 | [안내] 2017년 5월 4일 정기점검 일정 변경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8 |
550 | [안내] 홈페이지 및 통합런처 접속 장애 현상 안내 (완료) | [GM]운영자 | 2017.04.29 |
549 | [안내] 2017년 5월 11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5.10 |
548 | [안내] SKT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작업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