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라그하임 운영팀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셨던 바른손 E&A에서 제공하였던 라그하임 클라이언트가 이제는 사용되지 않아
아래와 같이 회원님들께 안내드립니다.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마상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클라이언트를 다시 설치하셔야 하며,
라그하임 홈페이지 및 마상소프트 통합 런처를 통해 게임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및 마상소프트 통합런처 이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를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
공지 | [안내] 마상소프트 내방 상담 서비스 임시 중단 안내 | [GM]라그하임GM | 2020.02.25 |
공지 | [안내] 라그하임 PC방 서비스 상용화 안내 | [GM]라그하임GM | 2019.01.24 |
공지 | [안내] 캐시 결제 이용 관련 안내 | [GM]라그하임GM | 2018.12.26 |
공지 | [안내] 전화 상담 서비스 업무 전환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8 |
공지 | [안내] 구글 OTP 설정 방법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 | [안내] 바른손 E&A 라그하임 클라이언트 접속 불가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공지 | [안내] 마상소프트 통합 런처 이용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공지 | [안내] 마상소프트 라그하임 게임 접속 방법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7 | [안내] 라그하임 이관 작업 완료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6 | [안내] 4/20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4.20 |
555 | [안내] 4/21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수정) | [GM]라그하임 | 2017.04.21 |
554 | [안내] 라그하임에 바라는 점, 원하는 점 당첨자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4 |
553 | [안내] 4/24 이관 작업 완료 후 확인된 오류사항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4 |
552 | [안내] 2017년 4월 27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4.26 |
551 | [안내] 2017년 5월 4일 정기점검 일정 변경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4.28 |
550 | [안내] 홈페이지 및 통합런처 접속 장애 현상 안내 (완료) | [GM]운영자 | 2017.04.29 |
549 | [안내] 2017년 5월 11일 정기점검 안내 (완료) | [GM]라그하임 | 2017.05.10 |
548 | [안내] SKT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 작업 안내 | [GM]라그하임 | 2017.05.10 |